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6.
  3. 뉴스

뉴스

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내외뉴스통신] 약산성 폼클렌징, (주)루치온 '클렌징팝' 영풍문고와 입점 계약 완료
작성자 루치온 (ip:)
  • 작성일 2018-08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07
평점 0점



"휴대용 폼클렌징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"



[서울=내외뉴스통신] 박수진 기자 = 코스메디컬 화장품 전문기업 (주)루치온(대표 이은영)은 3일 자사 브랜드 1회용 Dry 폼클렌징 ‘루치온클렌징팝’이 영풍문고(42개 전매장)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이 가운데 영풍문고 홍대점에서는 루치온의 모든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. 이 기업이 개발한 ‘클렌징팝’은 1회용 제품으로 특히, 피서철을 맞아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.

폼클렌징 제품으로 신소재를 건조시킨 마스크팩 모양을 갖췄다. 물을 사용해서 얼굴에 있는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울 수 있는 클렌져다.

현재 삐에로쇼핑 코엑스점에 입점 돼 있으며 ‘핫템’, ‘이슈템’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.

요즘 신세대 트랜드 및 개인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열풍에 큐티를 덧붙여 인기가 상승 중인 ‘루치온클렌징팝’은 이미 뷰티셀럽들에 의해 알려진 바 있다.

또한, 피부타입별(건성, 지성, 민감성)로 나눠져 있어 사용 연령층이 10대~7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성들에게 판매되고 있다.

“‘루치온클렌징팝’은 러시아, 대만 등에 이미 수출했다”고 밝힌 회사 측은 “러시아 최대 드럭스토어인 ‘빠드루쉬카(Podrygka)’에 입점 돼 판매 중”이라고 말했다. “또한 1개월 만에 재발주가 들어와 러시아에서도 ‘핫템’으로 떠오른 상태”라고 덧붙였다.

특히 ‘루치온클렌징팝’은 Dry 폼클렌징으로 기존에 크림이나 오일타입에 벗어난 신개념의 제품이다.

이 제품은 휴대용으로 1장씩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리무버와 클렌징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2in1 제품. 약산성 pH5.5이며 피부에 자극이 없는 클렌징폼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.

일반화장품이 아닌 코스메디컬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이은영 대표는 “‘루치온클렌징팝’ 제품을 미주 및 유럽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7월 29일~31일까지 열린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K-POP 열풍에 이은 K-Beauty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”고 경쟁력을 밝혔다.

오는 8월 말 오픈 예정인 ‘삐에로쇼핑 두타점’에서 루치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.



nbnnews01@nbnnews.co.kr
기사 URL : http://www.nb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61972

저작권자 ©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내외뉴스통신(http://www.nbnnews.co.kr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